정말 대단합니다.
고객의 실수로 제품이 망가져도 보상을 해주겠다는 내용인데, 익히 아시는 것처럼 옥션이나 지마켓의 마케팅의 그것과는 확연히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것은
지속적인 서비스가 아닌 한시적 이벤트의 성격이라는 점.(09.02.12~04.11)
카테고리가 제한되어 있다는 점.
아이디당 1회로 한정하고, 금액 역시 최대 110만원으로 제한된다는 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조건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를 악용하는 소비자가 없다면(없을수는 없겠지만) 향후 상시 서비스로 자리잡을수도 있지 않을까요?(말이 안되는듯...)
고객의 실수로 제품이 망가져도 보상을 해주겠다는 내용인데, 익히 아시는 것처럼 옥션이나 지마켓의 마케팅의 그것과는 확연히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것은
지속적인 서비스가 아닌 한시적 이벤트의 성격이라는 점.(09.02.12~04.11)
카테고리가 제한되어 있다는 점.
아이디당 1회로 한정하고, 금액 역시 최대 110만원으로 제한된다는 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격적인 조건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를 악용하는 소비자가 없다면(없을수는 없겠지만) 향후 상시 서비스로 자리잡을수도 있지 않을까요?(말이 안되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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